'생생한 화질-풍부한 색감' 담아내는 EOS-1D X 포함 7종 대상 이벤트
  • ▲ ⓒ캐논컨슈머이미징
    ▲ ⓒ캐논컨슈머이미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캐논의 중·고급 DSLR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액자 '라미나 프레임'을 증정하는 '포토라이프의 시작! 사진을 마주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캐논은 DSLR 카메라 사용자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대형 액자로 제작해 촬영의 즐거움을 넘어 생생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의 사진을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감상하는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액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캐논의 대표 중·고급 DSLR 카메라 총 7종이다. 플래그십 카메라 EOS-1D X, EOS 5D Mark III, EOS 5Ds, EOS 5Ds R, EOS 6D 등 캐논 풀프레임 DSLR 제품군과 함께 APS-C 타입 EOS 7D Mark II, EOS 70D도 포함했다.

    참여 방법은 2016년 1월 15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2016년 1월 22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아울러 캐논은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프레임리스 라미나 액자 이용권을 증정한다. 라미나 액자는 별도의 액자 틀이 없는 프리미엄 아크릴 액자로 선명하고 뛰어난 색감을 고스란히 구현할 수 있는 RGB 인쇄방식을 사용해 카메라가 표현하는 고화질을 사진 결과물로도 충실하게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액자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DSLR 카메라는 뛰어난 해상력으로 생생한 화질뿐만 아니라 사진의 질감, 분위기까지 담아낼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을 지닌 제품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캐논 카메라만의 생생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을 대형 액자로 만들어 가족과 함께 감상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