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미샤 매장과 뷰티넷서 1주일간 진행
  • ▲ ⓒ미샤 제공
    ▲ ⓒ미샤 제공

미샤가 1,3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윈터 빅 세일을 실시한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윈터 빅 세일을 미샤와 함께 하는 빛나는 겨울이라는 주제로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오늘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윈터 빅 세일에서는 미샤 진모 샴푸와 컨디셔너, 동백 골드 프리미엄 샴푸 등 헤어 케어 제품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오랫동안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더스타일 리얼 젤네일과 젤네일 램프,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다.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속칭 인생템으로 거론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도 30% 할인된다. 

초보양 비비크림은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 한방라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젊은 세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컬러빔 블러셔와 쉐이더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얼굴 윤곽을 살려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본연의 역할 이외에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도 인기 요인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프리미엄 한방라인인 '초공진'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초공진은 신비의 명약 공진단에 인삼과 숙지황을 더한 공진비책단을 처방한 최고급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지난 10월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미샤의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제품 구입 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50%미만 할인 상품의 경우에는 적립도 가능하다"며"바쁜 연말을 맞아 고객분들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