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계좌 개설·ISA 등 금융이슈를 웹툰, 영상으로 쉽게 선보여
  • 현대증권은 11일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인 전국민 자산관리 프로젝트 'olla, 힐링머니 캠페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현대증권은 고객과의 감성소통을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다양한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월 시행 예정인 비대면 계좌 개설뿐 만 아니라 개인종합 자산관리계좌(ISA) 등 2016년 금융이슈를 주제로 삼고, 웹툰, 영상 등을 이용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자산관리를 웹툰으로 선보이는 '금융의참견', 재테크 시 꼭 숙지해야 할 금융상품을 매월 추천해주는 '전국민이알아야할 이상품', 영화 속 숨은 금융이야기를 통해 연령대별 재테크를 도와주는 '금융 영화읽어주는남자', 두 가지 상반된 금융이슈에 대해 고객이 직접 토론에 참여해보는 '자산관리썰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 밖에 고객참여형 이벤트도 실시한다.


    조정현 스마트전략부장은 "오는 3월 비대면 계좌 개설을 시작으로 변화할 금융 환경을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온라인 금융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 소통함으로써 디지털 금융서비스의 대중화 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olla, 힐링머니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