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B대우증권은 내달 13일까지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ISA계좌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1만5000명 대상으로 ISA 출시일(3월14일) 이후 ISA 내 고금리 5% RP(세전 수익률, 만기 3개월, 인당 500만원한도)를 매수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ISA 사전예약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모두 접속이 가능하다. 선착순 마감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ISA는 각종 펀드와 예·적금, 파생결합상품, RP 등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계좌에 투자자가 원하는 비중만큼 투자할 수 있는 상품으로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농어민(금융소득종합과세 대상자 제외)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또 개설이후 발생한 순소득에 대해 200만원(최대 25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간납입한도는 2000만원, 의무가입기간은 5년(특례 3년) 이다.


    조완우 마케팅본부장은 "ISA는 한 계좌에 다양한 금융상품을 담아 관리함과 동시에 비과세 혜택까지 주어지는 절세상품으로, 고금리 RP제공을 통해 고객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저금리 시대에 고객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증권은 절세상품 (개인연금, ISA, 해외주식 전용 비과세 펀드) 가입고객 대상 최대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절세 피트니스 시즌 1 이벤트'도 3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와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우증권 전국 영업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