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글로벌 자동차 마케팅 전문가 육성 위한 지속적 지원 이어갈 것"
  • ▲ 사진은 지난 19일 진행된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 2기 수료식 참가자들의 모습.ⓒ현대차
    ▲ 사진은 지난 19일 진행된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 2기 수료식 참가자들의 모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지난 19일 자동차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인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 2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21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된 수료식에는 2기 참가자 100명이 참가했다. 수료식에서는 각 팀 별로 활동 기간 수행했던 교육 내용을 바탕으로 도출한 현대차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를 발표하며 4개월간의 교육 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2기 프로그램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약 4개월 동안 '미래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전문성 함양'을 주제로 운영됐다. 참가자들은 20대 라이프 스타일을 테마로 트렌드 리서치를 수행하며, 현대차 임직원 멘토들과 함께 자동차 산업 현안을 주제로 직접 소통하면서 마케팅 실전 감각을 익혔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한편, 현대차는 1기와 2기의 성공적 활동에 힘입어 오는 4월 중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 3기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