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에 가입하거나, 펀드를 이동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꽃보다 신한! 펀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꽃보다 신한! 펀드이벤트는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를 가입하고 1000만원 이상 투자한 고객에게 1000만원 당 1만원권 상품권(인당 최대 3만원까지)을 증정한다.
또 지난 1일부터 시행된 펀드 판매사 이동절차 간소화에 맞춰 신한금융투자로 펀드를 이동하는 고객에게도 이동금액 1000만원당 상품권 1만원을 지급(인당 최대 10만원까지)한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되며, ETF 매매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한금융투자는 차별화된 펀드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S캐치 펀드 서비스'는 개인별 온라인 맞춤 펀드 투자 서비스로 보유펀드 건강 진단 등 사후관리도 철저하게 이뤄지는 서비스이다. 또 '플랜yes 적립식 서비스'는 투자자가 자신에게 적합한 펀드 선택부터 목표수익률 설정, 지수대별 적립방식 등을 자유롭게 선택한 후 이를 통해 시장 상황에 따라 펀드 매수를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마케팅부 김성진 부장은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에 가입하고 비과세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고객과 제대로 된 펀드 사후관리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한금융투자의 차별화된 펀드 관리시스템을 체험하고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