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15일간 신용융자이자 면제혜택 등 혜택 제공
  • 현대증권은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실시를 맞아 오는 8월 말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및 온라인을 통해 거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는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Start able 또는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스마트폰을 통한 신분증 제출 ▲본인 명의 기존 실명확인 거래계좌 소액 이체 또는 우편 배송을 통한 확인 등 총 3단계를 거쳐 3분이내 계좌개설이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실시를 맞아, 오는 8월말까지 6개월간 주식수수료 무료이벤트, 특판RP 매수이벤트, 온라인대잔치 팡! 팡!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먼저 주식수수료 무료이벤트는 현대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 전용 서비스인 Start able 또는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거래하는 신규 및 휴면고객에게 5년간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및 15일간 신용융자이자 면제혜택을 제공한다.


    특판RP 매수이벤트는 신규고객에게 연 2.8% 특판RP를, 온라인을 통해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금융상품 매수금액의 2배까지 연 3.2% 특판RP 매수기회를 함께 제공하며, 거래 금액별로 응모권을 지급하여 추첨을 통해 ▲ 1등 아반떼 Smart(1명) ▲ 2등 크루즈 2인 여행권(4명) ▲ 3등 반얀트리 숙식+스파(10명)등의 푸짐한 경품과 매월 300명 이상이 여행상품권, 가전제품 등의 추가경품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온라인대잔치 팡! 팡!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또 현대증권은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이 온라인에서 금융상품 거래 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 개편 및 자산관리 컨텐츠를 강화한 비대면 금융 거래 종합 플랫폼인 쇼핑몰형 자산관리 홈페이지도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하며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강화에 힘쓰고 있다.


    김재봉 스마트사업본부장은 "본격적인 비대면 금융환경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현대증권의 비대면 금융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중심으로 유용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