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외관 특화해 새로운 주거 공간 '기대'
-
반도건설은 2006년 내놓은 유보라의 BI를 교체한다.
15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기존의 BI는 'U'를 곡선화 한 형태를 강조했다. 새로운 BI는 직선의 요소를 가미해 견고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유보라의 이니셜인 'U'는 Ubiquitous(만능), Universe(우주), Youth(젊음), Upper class(상류층) 등 주거공간의 4가지 핵심 키워드를 의미한다. 심볼은 'U' 안에 반도건설의 이니셜인 'b'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기업의 신뢰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주거공간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반도건설은 아파트의 특색있는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외부특화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 단지 전반에 적용할 방침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유보라 단지를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담아 개발했다"며 "고객이 자부심을 갖고 살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디자인은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등 올해 분양하는 모든 단지에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