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able Loan 唯(유)일 無(무)이 이벤트
  • 현대증권은 11일 '현대able Loan'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달 간 무이자 및 인지세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唯(유)일 無(무)이(이하 유일무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증권의 대출 서비스인 '현대able Loan'개선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개선 된 서비스는 우량 종목군 위주의 대출 가능 종목 확대, 개인 대출금액 상향, 신용융자 기간연장 등으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유일무이 이벤트는 신규 및 타사 대체 고객 무이자 30일 이벤트와 인지세 Cash-Back 이벤트로 진행 된다.


    첫 번째 無인 신규 및 타사 대체 고객 무이자 30일 이벤트는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현대증권 최초 대출 고객 및 최근 1년간 대출이 없었던 고객, 타사 주식 대체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금액 2000만원 한도 30일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無인 인지세 Cash-Back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인지세가 부과되는 대출 고객(5000만원 이하 비과세)을 대상으로, 부과된 인지세를 대상고객의 계좌로 Cash-Back 해 주는 이벤트다.


    이완규 고객신용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로 고객 성향이나 투자방법에 따라 기간과 금리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출 초기 발생 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빠르게 반영하여 증권사 대출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