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00개 매장 공식 출시아프리카·라틴아메리카 원두로 블렌딩해 로스팅한 전용 원두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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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바리스타의 정성을 담아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오래 서서히 추출한 콜드 브루를 국내 100개 매장에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아프리카와 라틴아메리카 원두로 특별히 블렌딩해서 로스팅한 전용 원두를 사용해 신선하게 추출한 새로운 방식의 아이스 커피이다. 적은 양을 오래 추출하기 때문에 하루에 한정된 양만 제공이 가능하다.  

    분쇄된 원두를 열을 가하지 않은 상태로 차가운 물에 장시간 동안 우려내 커피 본연의 단 맛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목 넘김에 초콜릿 풍미의 균형 잡힌 맛이 특징이다. 콜드 브루와 콜드 브루 라떼 2종류로 제공된다.

    콜드 브루 음료는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도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 제공 가능한 매장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안내된다.  

    스타벅스는 콜드 브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1주일 동안 콜드 브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백수정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 콜드 브루는 차갑게 마실 때 풍미가 좋아 날씨가 더워지면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