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모르따델라 햄과 비프스테이크, 고다 등 치즈 4종의 만남5월 23일까지 까르네콤보 주문 시 하프치킨, 순살치킨 한 마리 무료 제공
-
-
-
-
▲ 미스터피자 '까르네 콤보'. ⓒ미스터피자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이탈리아 전통 햄인 '모르따델라 햄'과 비스프테이크, 바나나 무스 엣지가 어우러진 '까르네 콤보' 피자를 출시했다.
3일 미스터피자에 따르면 '까르네 콤보'는 모르따델라와 바비큐 향이 가득한 비프스테이크 두 가지의 매력을 하프&하프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은은한 그릴향이 느껴지는 스모크 치즈, 상큼한 과일향이 느껴지는 멜론·망고 치즈, 부드러운 식감의 고다 치즈,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아낌 없이 토핑했다.
특히 루꼴라 본연의 맛이 돋보이는 루꼴라 페스토를 더해 다양한 재료의 맛을 조화롭게 살려 냈다. 바나나의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바나나 무스'를 엣지 안에 가득 넣어 향긋하고 달콤, 새콤한 맛의 조화를 이루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바나나 무스 엣지' 기준 레귤러 사이즈 2만5000원, 라지 사이즈 3만3000원이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가정의 달 이벤트로 피자 주문 시 치킨을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치킨드림!' 행사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까르네콤보'를 비롯해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피자 3종 레귤러사이즈 주문 시 하프치킨을,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순살치킨 한 마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까르네 콤보는 네가지 치즈와 이탈리아 전통 햄과 비프스테이크가 어우러져 트렌디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바나나무스 엣지 역시 전혀 다른 새로운 맛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미스터피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 파스타·라이스 3종과 사이드 1종도 선보인다. 마늘의 향긋함과 올리브오일을 즐길 수 있는 '알리오 올리오(내점전용)'를 비롯해 새우와 진한 까르보나라 소스가 어우러진 '쉬림프 까르보나라', 리조또볼인 이탈리아 전통요리 '아란치니 라이스', 쫄깃함이 일품인 빵 사이에 소시지를 넣어 만든 '쫀득핫도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