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질적 개선과 서비스 향상 방안 모색
  • ▲ 모두투어는 경영진이 참여하는 협력업체 간담회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모두투어
    ▲ 모두투어는 경영진이 참여하는 협력업체 간담회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모두투어


    여행기업 모두투어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는 지난 9일 2015·2016년 동계 성수기 기간 중 고객가치 강화를 실천한 우수 협력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각 부서 우수 협력사 11개 업체를 선정해 점심식사를 갖고 협력업체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각 상품부 부서장들과 대화를 나누며 상품의 질적 개선과 서비스 향상을 이룰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모두투어는 이번 포상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과 관리수준을 체계화하고 고객서비스 품질 수준의 향상을 도모하며 고객만족을 극대화 해 근원적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1본부 본부장은 "협력업체들의 적극적인 협력이 있었기에 모두투어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행사로 거듭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상생과 화합을 이루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며 도움을 청한다"고 전했다. 

    한편 창사이래 협력사간 '상생(Growing Together)'이라는 기본원칙을 바탕으로 모두투어는 상생과 소통을 통해 관계, 협력사간 공동 성장을 최우선 경영목표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