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 시 이케아 패밀리 카드 제시한 멤버 중 추첨 통해 매일 10명에게 이케아 바우쳐 제공
  • ▲ 이케아 광명점, 미드솜마르 기념 행사 진행 ⓒ이케아
    ▲ 이케아 광명점, 미드솜마르 기념 행사 진행 ⓒ이케아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의 대표 명절 중 하나인 미드솜마르(MIDSOMMAR)를 기념해 28일까지 세일 및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웨덴에서는 일 년 중 가장 해가 긴 날을 미드솜마르라고 부르는데, 올해는 6월 25일이다. 

    이케아 광명점은 28일까지 미드솜마르 세일을 진행하고, 세일 기간 제품 구매 시 이케아 패밀리 카드를 제시한 멤버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이케아 바우쳐를 제공한다.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24일까지 주중 오후 5시에서 9시 사이에 미드솜마르 뷔페를 운영한다. 뷔페 티켓은 광명점 1층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6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로 제공된다. 

    미드솜마르 이브인 24일 오후 5시와 7시에는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스웨덴 미드솜마르 전통 행사를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매장 앞 야외 공간에 마련된다. 스웨덴에서 즐겨하는 낚시 놀이인 피스크담(FISKDAMM)도 즐길 수 있다.

    미셸 아쿠나(Michele Acuna) 이케아 광명점장은 “미드솜마르는 스웨덴을 대표하는 명절 중의 하나로, 매장 방문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케아 광명점에서는 스웨덴 전통을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많은 매장 방문객들이 스웨덴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