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홍보 활동 및 서비스 개선 제언 활동 병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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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가 홈IoT, 홈보이, tvG 등 홈서비스를 체험하고 알리는 활동에 앞장서는 '홈서비스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LG유플러스 홈서비스 서포터즈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알아보기 위해, 가정주부를 중심으로 싱글 남녀, 기혼 남성 등 다양한 고객층 20명으로 구성됐다. 연말까지 총 7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홈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SNS홍보, UCC제작 등 홈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온라인 홍보 활동과 서비스 개선 제언 활동을 병행한다. LG유플러스는 추후 홈서비스 서포터즈의 실제 체험후기를 광고로도 제작할 계획이다.

    더불어 서포터즈들에게는 LG유플러스의 홈서비스 활성화와 관련된 다양한 미션들이 주어질 예정이고, 미션 성과에 따라 활동 우수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IoT, 홈보이 등 홈서비스는 직접 체험해보지 않으면 진정한 가치를 알기 어렵다"며 "서포터즈의 체험 및 후기가 많은 고객들에게 공감대 형성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