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라이브 기능 통해 생방송 진행, 소비자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미스터피자 뉴스, 신제품 출시, 신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소식 전달미스터피자와 관련된 시청자 추억 사연 소개 및 방송 중 실시간 혜택 제공
  • ▲ 미스터피자 '미피라이브 TV' 론칭. ⓒMPK그룹
    ▲ 미스터피자 '미피라이브 TV' 론칭. ⓒMPK그룹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22일 오전 11시 30분 페이스북을 통해 '미피라이브 TV'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미피라이브 TV'는 페이스북 라이브 기능을 통해 미스터피자의 뉴스 및 신제품 출시, 신규 프로모션 내용 등 다양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채널로 미스터피자와 소비자의 직접적인 쌍방향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22일 방송에서는 미스터피자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모 받은 시청자들의 사연을 공개하고 미스터피자와 관련된 다양한 추억을 소개한다. 방송은 미스터피자 직원들의 진행으로 15분간 방송되며 사연 소개와 더불어 시청자와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미스터피자의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을 제공한다. 

    '미피라이브 TV'는 라이브 소셜 미디어로써 시청자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미스터피자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방송을 보며 댓글을 다는 등 실시간 참여와 소통이 가능하다.

    미스터피자는 이번 방송으로 SNS에 익숙한 2030 소비자와 전 세계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과의 친밀감을 형성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PK그룹 관계자는 "미피라이브 TV를 통해 요즘 세대들에게 가장 친숙한 방법으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친근감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실시간 라이브TV 시청을 통해 푸짐한 혜택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미피라이브 TV'는 미스터피자의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방송 종료 후에는 미스터피자의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및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