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법 관련 행사 진행삼·오행시 공모 및 준법골든벨 등 다채로운 행사
  • ▲ 지난 20일 서울 중구 한화빌딩에서 진행된 '찾아가는 준법골든벨'에 참여한 한화테크윈 직원들이 퀴즈 문제를 뽑고 있다.ⓒ한화테크윈
    ▲ 지난 20일 서울 중구 한화빌딩에서 진행된 '찾아가는 준법골든벨'에 참여한 한화테크윈 직원들이 퀴즈 문제를 뽑고 있다.ⓒ한화테크윈



    한화테크윈이 임직원들의 법 준수 문화 체득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한화테크윈은 임직원들의 준법 의식 수준을 높이고자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제1회 컴플라이언스 위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테크윈', '준법실천자' 등의 시제로 삼·오행시 응모작을 받는 'JUNE法 백일장'이 가장 먼저 진행됐다. 또 각 사업장에 퀴즈 부스를 설치해 점시시간 '찾아가는 준법골든벨' O, X 퀴즈 등을 실시했다.

     

    이 외에도 온라인에서 부패방지, 담합, 하도급 등 업무상 접할 수 있는 법을 매일 퀴즈로 제시해 재미있게 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채준 한화테크윈 준법지원인(상무)은 "방위산업체로서 임직원들이 법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법에 대한 이해도와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