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땀이 많거나 장시간 앉아 있는 고객에게 제격
  • ▲ ⓒ이브자리
    ▲ ⓒ이브자리


    이브자리는 여름을 맞아 통기성을 높인 기능성 침구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브자리가 선보인 여름 기능성 침구는 '에어쿠션 베개', '더블웨이 패드', '에어쿠션 방석' 등 3종이다. 3D매쉬 소재를 활용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D매쉬 소재는 90% 이상이 공기층으로 구성된 입체구조로 통기가 원활하고, 물세탁이 용이해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일반 3D매쉬 조직에 2배의 매쉬구조를 가져 지지력과 탄성을 더욱 강화시켰다.

    '에어쿠션 베개'는 통기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으로 머리를 시원하게 유지해주어 더운 여름철 숙면을 도움을 준다는게 이브자리 설명이다. 평소 땀이 많아 쉽게 잠들지 못했던 고객에게 적합하다. 가격은 S·M사이즈 각 5만5000원이다.

    '더블웨이 패드'는 매트리스나 돌침대 위에 올려두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습기를 빠르게 흡수해 피부가 민감한 고객들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쿠션성이 뛰어나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가격은 S사이즈 11만원, Q사이즈는 16만원이다.

    에어쿠션 방석'은 여름철에도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수험생이나 직장인, 운전자를 위한 제품이다.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시원함이 유지될 뿐만 아니라, 지지력이 우수해 체중 분산에도 도움을 준다. 가격은 1만원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덥고 습한 날씨 탓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고자 통기성이 좋은 기능성 침구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브자리 3D매쉬 3종이 제공하는 생활 속 시원함으로 더운 여름철을 쾌적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