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디다스
    ▲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소비자들의 아이디어로 디자인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언케이지드(UltraBOOST Uncaged)'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세계의 트렌드세터들이 기존의 '울트라 부스트'의 끈을 묶는 신발 양 옆의 아디다스 삼선 로고가 있는 케이지 부분을 제거해 착용하는 사례가 유행하자 아디다스가 디자인에 반영해 출시됐다.

    획기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기술적인 부분에도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세계적인 육상 선수들을 위해 개발된 서포트 구조물을 러닝화 내부에 적용해, 높은 지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발목에 유연성을 자랑하는 니트 소재를 사용해 양말을 신은 듯한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갑피에는 통기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프라임니트 소재가 전체적으로 사용 됐으며 새로운 신발끈 시스템을 적용해 독특한 스타일과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기존 제품의 고유의 기술력인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미드솔 전반에 사용해 비교할 수 없는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을 제공한다. 밑창에는 접지력이 뛰어난 '스트레치웹 콘티넨탈 러버'를 적용해 안정감 있는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강형근 아디다스 브랜드 디렉터는 "울트라부스트 언케이지드는 아디다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더불어 소비자들의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결합된 제품"이라며 "혁신을 통해 선수들이 더 나은 기록을 낼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아디다스에 있어서 이번 제품은 전세계 러너들의 피드백을 적극 받아들여 만든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에서 21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