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2020년 1.2조, 2025년 2.3조원 규모 달성 목표
  • ▲ 한화디펜스는 신현우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이 경남 창원 풀만호텔에서 신 비전 선포식을 진행했다.ⓒ한화디펜스
    ▲ 한화디펜스는 신현우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이 경남 창원 풀만호텔에서 신 비전 선포식을 진행했다.ⓒ한화디펜스



    글로벌 방산기업을 꿈꾸는 한화디펜스가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한화디펜스는 20일 경남 창원 풀만호텔에서 신현우 대표이사를 비롯한 회사 임직원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新)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Defense Solution을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방위산업 리더'라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한화디펜스는 각 사업부문이 비전 목표를 확실히 달성할 수 있도록 △Stand-alone 가치 제고 △시너지 극대화 △미래사업 준비라는 '3대 추진 전략'을 설정해 이를 중점 추진할 계획이다.

    한화디펜스는 새로운 비전을 바탕으로 2020년까지 매출 1조2000억원을 돌파하고, 2025년 매출 2조3000억원 규모의 글로벌 종합방위산업 리더로 성장한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신현우 한화디펜스 대표는 "한화디펜스는 한화그룹의 핵심 성장축인 방산 부문의 주력회사로서 그룹이 '글로벌 방산 Top-Tier'로 성장하는 것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열정과 자부심을 갖고 새로운 비전 달성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