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까지 수상 기념 'G마켓 중국 소비자 인기 상품 특가 프로모션' 진행
  • ▲ ⓒG마켓
    ▲ ⓒG마켓

     

    G마켓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G마켓은 지난 해 새롭게 신설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중국 현지가 선택한 1등 브랜드로 인정 받은 것이다.

    해당 부문은 한 해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중국 언론사인 인민일보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진행했으며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중국 현지 소비자의 투표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G마켓은 이를 기념해 8월 20일까지 한달 간 G마켓 중국 소비자 인기 상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년 G마켓 글로벌샵 중국 판매량 베스트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소개하고, 수상 기념으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문지영 G마켓 글로벌사업실장은 "G마켓 중문샵 등 중국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G마켓의 노력을 인정받아 해당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중국 고객을 위한 CS 지원, 결제, 배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역직구 활성화를 위해 거듭 노력할 것"이라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