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연의 카드경제> 기업을 더욱 키우는 Fun경영
  • ‘고객과 직원을 춤추게 하라! 기업은 자연히 성장할 것이다.’ (사우스웨스트 에어라인항공 허브 캘러허 회장)

    고객들에게 즐거움으로 감동을 준다면 그 고객은 다른 고객들까지 끌고 들어올 것이다. 출근하면 즐거운 직장이라면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일할 것이요, 생산성도 배가 될 것이다.  

    물론 직장생활을 즐겁게 하는 것은 회사의 노력 뿐만 아니라, 개인의 노력도 중요하다. <333법칙>과 같은 간단한 원칙을 실천하는 것만으로도 직장 생활을 더욱 활기있게 해줄 것이다.   
     














  • 김보연 뉴데일리경제 객원 기획위원 / 기업교육 ()다르다 대표이사 [www.eposter.co.kr / mid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