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FAN페이로 GS25 3개 이상 점포에서 결제 시 해외여행 상품권 당첨 기회 제공
-
GS25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FAN-GO’(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하는 ‘FAN-GO’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을 선물한다.
신한카드의 앱카드인 FAN페이(판페이)로 전국 GS25 점포 중 세 군데 이상에서 결제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미션을 달성한 고객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팝카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GS25와 신한카드는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1000명에게는 GS25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미션을 달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FAN툰(웹툰) 5000원 이용권도 증정한다.
양사는 이달 말까지 GS25에서 신한 판페이로 최종 결제 금액 기준 1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모카병 혹은 진라면 번들 (5개입)을 현장에서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정은 GS리테일 담당자는 “GS25를 방문하는 신한 판페이 고객들이 간편한 모바일 결제를 경험해 보면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향후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이 즐겁게 GS25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은 지난 4월 신한카드와 핀테크 전반에 대한 전략적 제휴 및 제휴마케팅 협력 확대를 골자로 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FAN-GO’ 이벤트 외에도 신한카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