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기술, 솔루션까지 고객 직접 체험 가능판교 R&D센터 내 4개 존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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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화테크윈의 브랜드 체험관 'Wisenet Experience Center' 구성도.ⓒ한화테크윈
한화테크윈이 시큐리티 사업 브랜드 와이즈넷의 제품 및 기술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한화테크윈은 국내 시큐리티 업계 중 최초로 시큐리티 브랜드 체험관 'Wisenet Experience Center'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Wisenet Experience Center'는 한화테크윈 판교 R&D센터 1층에 자리잡은 약 83평 규모의 체험관이다. 총 4개의 존(Introduction Zone, Product Zone, Core Tech Zone, Solution Zone)으로 구성됐으며, 시큐리티 사업 내용 및 역사, 제품, 기술, 실제 적용 사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체험관 구축을 담당한 한화테크윈 박현규 디자인팀장은 "안전이라는 가치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이라며 "시큐리티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체험관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