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27일까지, 이태원·한남 일대 30여개 바(Bar)에서 펼쳐지는 칵테일 향연모바일 멤버십 앱 '앱솔루트 미(ABSOLUT ME)' 스탬프 투어 통해 다양한 혜택 증정
  • ▲ ⓒ페르노리카 코리아
    ▲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인 앱솔루트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이태원·한남 섬머칵테일위크'를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섬머칵테일위크는 이태원·한남 일대에서 손꼽히는 30여 개 바를 주축으로 개최된다. 대한민국 상위 1%의 전문바텐더들이 선보이는 약64종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통해 열대야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쿨한 칵테일 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는 일종의 문화이벤트이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퍼스널라이즈드(personalized, 나만의 맞춤형 상품)'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바(Bar)문화를 즐길 수 있는 소비자들의 체험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시그니처 칵테일을 제공한다.  

    앱솔루트는 칵테일에 어울리는 최고의 믹솔로지(Mixology) '앱솔루트 믹스'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이태원·한남 섬머칵테일위크를 공식 후원한다.

    '화려한 여름 밤'에서 영감을 얻은 '앱솔루트 믹스'는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해 다양한 칵테일의 풍미를 극대화 시켜주는 섬머칵테일위크 최고의 믹솔로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앱솔루트는 모바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앱솔루트 미(ABSOLUT ME)'를 활용한 '3-5-7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각 업장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시음하고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앱솔루트가 선보이는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섬머칵테일위크는 절정에 이른 막바지 여름을 가장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앱솔루트'가 전하는 역동적인 에너지가 많은 고객들에게 한 여름 밤의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