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토니모리
    ▲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겟잇틴트 2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립톤 겟잇 틴트는 2015년 5월 출시 직후 뛰어난 발색력, 지속력으로 전국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인생틴트’라는 애칭을 얻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016년 촉촉함을 더한 겟잇틴트 HD를 새롭게 출시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은 결과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1분에 3개씩 판매된 셈이다.

    세일 첫날인 18일엔 비씨데이션 플러스, 비씨데이션 쿠션, 100시간 크림 3개 품목을 1만 2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시간 크림의 판매가가 2만원임을 고려하면 40%이상 할인되는 셈이다.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백젤 수퍼핏 워터프루프 라이너’와 ‘키스러버 립클릭’을 비롯하여 ‘마이써니 라인’, ‘아임리얼 마스크시트’, ‘토니 네일’ 등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색조 제품인 ‘겟잇틴트’, ‘쇼킹립’, ‘퍼펙트아이즈 젤틴트 브로우’ 등은 20%, ‘백젤 아이라이너’와 ‘크리스탈 블러셔’ 등은 10% 할인판매된다.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