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하반기 첫 선… 시즌 5까지 이어진 씰리침대의 인기 웨딩멤버십
  • 웨딩메이트 시즌 5 런칭 ⓒ씰리침대
    ▲ 웨딩메이트 시즌 5 런칭 ⓒ씰리침대

    씰리침대가 예비부부들의 혼수 부담을 덜어주는 웨딩 멤버십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 5’를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4년 하반기에 첫선을 보인 씰리 웨딩 메이트는 지난 4개 시즌을 통해 예비 신혼부부들이 꼭 챙겨야 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 5에도 안목 있는 커플들의 인기 혼수 및 예물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 5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가입할 수 있고, 가입 후 씰리침대 매장 방문만 해도 ‘웰컴 키트’(선착순 700명 한정 수량)와 씰리침대 외 14여개 프리미엄 브랜드의 혜택이 담긴 ‘온라인 바우처 키트’ 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 

    웰컴키트는 아시아 천연 아로마테라피 브랜드 탄의 ‘에덴브리즈 30ml 5종’(2만원 상당)과 웨딩 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의 ‘웨딩 다이어리’로 구성돼 있다.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 5의 ‘온라인 바우처 키트’는 르크루제, 드롱기, 다이슨, 하만, 젠하이저, 레이지보이, 대림케어, 투미, 티쏘, 리파 액티브, 탄, 판도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현대요트등의 브랜드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씰리 웨딩 메이트 가입자가 ‘씰리 매트리스’(Q 사이즈, 150만원 이상)를 구입할 경우에는 신혼여행에서 활용하기 좋은 메모리폼 목 베개와 무릎담요로 구성된 여행용 아이템 세트 및 추후 씰리침대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 담긴 ‘셀러브레이팅 키트’도 증정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 부담을 덜어주고, 행복한 결혼 생활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씰리 웨딩 메이트’가 지난 2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시즌 5까지 런칭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향후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