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상품 3회·총 25만원 이상 구매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증정
-
GS샵이 10월 한 달간 ‘1등이 쏜다’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등이 쏜다’는 5월 ‘상상초월’과 함께 일 년에 단 두 번 GS샵이 진행하는 특집 행사다.
이번 행사는 TV, 인터넷, 모바일, DM 등 GS샵의 전 매체가 참여한다.
TV홈쇼핑과 T커머스 채널인 'GS MY SHOP' 방송상품을 3회 이상(총 구매액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머신(피콜로+캡슐커피 6개)을 증정한다. 인터넷과 모바일, 카카오톡 톡주문으로 구매하는 경우 모두 합산된다.
‘1등이 쏜다’ 특집을 축하하기 위해 벤츠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GS샵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으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참여 가능하다. 매일 1회씩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1등에게는 메르세데스 벤츠 GLC 220d 4MATIC 블랙(1명)을 증정하며 2등은 테팔 전기포트(500명), 3등은 GS샵 모바일 상품권 1천원(9,499명)을 각각 추첨을 통해 준다. 벤츠의 경우 제세공과금 및 취등록세 등은 당첨자 부담이다.
모바일에서는 할인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진다. 10월 매주 월요일에는 뷰티·패션·리빙·디지털 등 테마를 달리한 ‘1등이 쏜다’ 특집 매장이 열린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적립금이 부여된다.
매일 다섯 번에 걸쳐 두 가지 상품을 소개하는 ‘타임딜’,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해주는 ‘매직딜’도 진행된다. 신용카드 7%, 적립금 13%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매직딜데이’는 매일 두 번에 걸쳐 특집 딜데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외 이벤트 기간 중 방송 알림을 신청하고 TV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GS샵 모바일 3000원 할인쿠폰(지급일로부터 15일간 사용 가능)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