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락앤락
    ▲ ⓒ락앤락


    락앤락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가을 환절기를 맞아 '락앤락 핫보틀 세트'를 홈쇼핑에서 런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0월 1일 오전 6시부터 80분간 CJ 오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신제품 ‘락앤락 핫보틀 세트’는 락앤락이 3년 만에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보온시리즈이다.

    보온병 내병과 외병 모두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304(STS304) 소재를 사용해 위생 및 내구성을 강화했다. 스테인리스 304 소재는 크롬과 니켈 함유량이 높아 염분에 강하며 녹이 잘 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은 더욱 오래도록 보온병 내부의 열이나 냉기를 유지하기 위한 특수 공법들도 적용했다. 내병 바깥 쪽에 처리한 특수 동도금코팅은 보온병 내부의 복사열을 차단해 열손실을 최소화했다.

    지르코늄 함량 70% 이상의 프리미엄 게타(Getter)공법을 적용, 진공 상태 유지기간을 극대화했다.

    게타란 보온력 수명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물질로, 진공관 내부의 잔류가스를 흡수하거나 뜨거운 물을 담을 경우 스테인리스가 반응해 생기는 수소가스를 흡수하는 역할을 한다.

    500ml, 700ml의 휴대가 편리한 중용량부터, 죽이나 국을 담기 좋은 1000ml와 1600ml 대용량 보온병까지 실속 있는 세트로 구성, 가격은 12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