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의 이기적인 햄' 콘셉트의 신규 TV광고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에 공개소비자 퀴즈 이벤트… 총 100명에 제품 및 블록 장난감 제공
  • ▲ The더건강한 햄 모델 전지현. ⓒCJ제일제당
    ▲ The더건강한 햄 모델 전지현.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햄'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TV광고는 지난달 모델로 선정한 배우 전지현을 앞세워 '전지현의 이기적인 햄'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맛, 건강 다 가졌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돈육 함량을 높이고 합성첨가물을 뺀 'The더건강한 햄'의 특장점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김숙진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마케팅 담당 부장은 "The더건강한 햄의 브랜드 이미지가 전지현과 잘 어울리다 보니 새롭게 선보인 TV광고에서 제품의 특장점이 더욱 잘 표현된 것 같다"며 "TV광고를 선보인 만큼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이미지를 강화하고 매출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은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로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높은 돈육 함량, 합성첨가물 무첨가 트렌드를 비롯해 캠핑과 브런치 트렌드, 최근에는 최소한의 재료로 만든 '심플(Simple)' 트렌드까지 국내 냉장햄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The더건강한 햄' TV광고를 보고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The더건강한 햄' 제품과 블록 장난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