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12월 31일까지 '연금은 참신한 리밸런싱 펀드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참신한리밸런싱 연금저축/퇴직연금[채권혼합-재간접형]상품'을 3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을, 300만원이상 가입고객 선착순 400명에게는 가입금액 구간별로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상품인 미래에셋참신한리밸런싱 연금저축/퇴직연금[채권혼합-재간접형]은 포트폴리오 구성은 물론 리밸런싱을 포함한 전반적인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전문가에 의한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신한금융투자만의 차별화된 상품이다.


    두 펀드 모두 신한금융투자의 포트폴리오 관리역량과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재간접펀드 운용역량을 결합해, 시장 국면별로 적합한 펀드를 선별해 투자하는 한편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리밸런싱으로 철저한 사후관리를 수행하는 상품이다.


    단, 위 상품은 펀드 투자자산의 가치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

    연금은 참신한 리밸런싱 펀드로 이벤트는 전국 신한금융투자 지점,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채널을 통해 이벤트 상품 가입 및 조건을 충족하면 별도의 신청없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센터 또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부 김성진 부장은 "연금저축상품은 세제혜택과 자산증식이 모두 가능한 상품으로 증권사를 찾는 고객들이 이번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연말정산 준비 및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