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증권은 '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고객들의 보다 적극적인 은퇴 설계 및 노후 대비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자산관리의 명가 현대증권의 노하우와 디지털 금융의 결합을 통한 노후 설계 서비스 및 복잡한 금융 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캠페인은 ▲금융뉴스와 주간금융 만담 등으로 한눈에 금융이슈를 확인 할 수 있는 '올라옵세' ▲허영만의 부자사전을 새롭게 재구성한 금융 만화와 직장인 풍자 공감 일러스트로 쉽고 재미있게 금융상식을 접할 수 있는 '즐겨보세' ▲금융 상품에 대한 고객 Q&A를 고객에게 친숙한 톡 방식을 활용해 답변하고, 전문가 기고 등 전문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올라갑세' ▲금융상품 핫딜과 현대증권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소개하는 '완전대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 오픈 이벤트 페이지인 '득템합세'로 구성돼 있다.


    김재봉 스마트사업본부장은 "어렵지만 누구나 꼭 해야 하는 은퇴 및 노후 설계를 쉽고 재미있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향후 온라인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금융 콘텐츠를 경험하고 자산관리 정보를 수집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영업점, 또는 스마트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