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예물 상품행사 및 스드메 패키지 판매… 이사 서비스 상품도 선봬
-
롯데백화점은 14일부터 27일까지 전 점포에서 ‘롯데웨딩페어(LOTTE WEDDING FAIR)’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 행사에서는 혼수와 예물을 선보이는 상품 행사와 함께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상품’,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다.
백화점 업계 최초로 본점, 잠실점 등 4개 점포의 웨딩센터에서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진행한다.
웨딩센터의 전문 컨설턴트는 방문 고객에게 예식장, 스드메, 혼수, 예물, 예단, 신혼여행 등과 더불어 이사, 인테리어까지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웨딩센터에서 14일부터 30일까지 스드메 패키지 상품과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상품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원규노블레스, 로자스포사 드레스, 순수 메이크업’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211만원, ‘통인 익스프레스 포장이사 스탠다드형’ 150만원 등이다.
롯데백화점이 선보이는 스드메 패키지 상품과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상품 구매시 웨딩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혼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상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에이스침대 LIETO-LC’가 250만7000원, ‘템퍼 매트리스 세트’가 424만원이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14일부터 30일까지 ‘신혼살림 패키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3000만원 상당의 가전·가구 등 리빙 상품이다.
14~16일엔 가전·가구, 해외명품, 모피, 주얼리·시계 등 혼수 및 예물 상품군에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바쁜 일상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아 한 자리에서 대부분의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향후에도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