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 유튜브 채널서비스' 스타 공개방송 및 팬사인회 열어'캐리', '씬님', '대도서관', '영국남자' 등 출연 예정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유튜브 인기 스타들의 방송을 방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유튜브 콘텐츠를 IPTV에서 즐길 수 있는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의 대표 채널 '캐리', '씬님', '대도서관', '영국남자'가 함께하는 공개방송 및 전국 현장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개방송 및 전국 팬사인회는 고객들이 직접 유튜브 스타의 공개방송을 방청하며 특별한 경험을 하고, 팬사인회를 통해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 서비스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스타 공개방송은 오는 2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에는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캐리의 스타 Q&A, 오후 2시엔 남, 녀 메이크업이 가능한 '씬님'이 메이크업 쇼를 선보인다.

    이어 오후 4시에는 '대도서관'의 게임 중계, 오후 6시엔 '영국남자'의 한국문화 토크쇼가 진행된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7곳에서는 스타 4인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캐리는 19일 고양 정발산 직영점에서의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20일 분당 서현 직영점, 21일 대전 은행 직영점에서 팬사인회가 예정돼 있다. 대도서관은 22일 안양 1번가 직영점, 씬님은 11월 4일 부산 직영점, 영국남자는 10월 28일 서울 강남 직영점과 11월 5일 서울 신촌 직영점에서 만날 수 있다.

    공개방송 및 팬사인회는 LG유플러스 홈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U+tv 유튜브 채널 출시 이벤트 메뉴에서 응모 가능하다.

    송근택 LG유플러스 홈마케팅담당은 '세계 최초로 시도하는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가 TV로 감상하는 재미를 넘어, 고객이 직접 스타를 만나는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는 인기 BJ(Broadcasting Jockey)의 영상을 IPTV 내 가상채널에 편성해 간단한 리모콘 조작만으로 대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다. 유튜브 채널은 900번대에 32개 채널로 편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