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 10주년 기념·오전 10% 할인·오후 10만원 할인… 두 차례 방송
  • ▲ 로보_가죽 풀 스커트 ⓒGS샵
    ▲ 로보_가죽 풀 스커트 ⓒGS샵

    GS샵이 명품가죽 패션 브랜드 '로보(ROBO)'의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26일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로보 '단 하루 최강혜택' 원데이 특집 방송은 26일 오전 8시 15분, 오후 10시 40분 총 2회에 걸쳐 반송된다. 

    오전 방송 중에는 10% 할인, 오후 방송에는 10만원 할인 혜택(일부 상품에 따라 변동 가능)이 제공된다.

    오전 8시 15분에는 로보의 올 FW(가을·겨울) 최신상인 '스웨이트 코트', '고트 케이프 코트', '베지터블 롱베스트'가 판매된다.

    스웨이트 코트는 수급부터 가공까지 이태리에서 마친 프리미엄 고트 스웨이드 가죽으로 제작했다. 
    천연 성분의 염료를 사용했으며, 유니크한 색감과 가죽 본연의 질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후 10시 40분에는 '가죽 풀 스커트'를 판매한다. 
    이태리 명품 브랜드에 납품하는 에데리아사의 램스킨을 사용해 촉촉한 가죽의 윤기와 광택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가죽으로 재현하기 힘든 패턴과 주름 작업의 섬세함이 돋보인다.

    로보의 '리버시블 무스탕코트' 론칭도 예정돼 있다. 

    코트를 뒤집어 양면을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럭셔리하면서도 따뜻하고 포근한 매력이 있다. 로보는 이날 하루 동안 전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이태리 양가죽 퀼팅백'(백화점 판매 동일상품)을 증정한다.

    백정희 GS샵 브랜드사업부 상무는 "지난 10년 동안 로보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전에는 없었던 최초의 원데이 최강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GS샵은 차별화된 패션 상품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으로 소개해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