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사인-목소리' 탑재, 골드핑크 색상 부드러운 느낌 강조"풍부한 사운드 및 뛰어난 편의성…9시간 사용가능, '710g' 초경량"
  • ▲ LG전자가 트와이스 멤버의 사인과 목소리가 담긴 '트와이스 스피커'를 선보였다. ⓒLGE
    ▲ LG전자가 트와이스 멤버의 사인과 목소리가 담긴 '트와이스 스피커'를 선보였다. ⓒLGE


    LG전자가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사인과 목소리가 탑재된 휴대용 무선 스피커인 '트와이스 스피커'를 2일 출시했다.

    트와이스 스피커 상단과 전면에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사인과 트와이스 로고를 적용됐으며 골드 핑크 색상으로 부드러운 감성을 강조했다.
     
    트와이스 스피커를 구입한 고객들은 6개월 동안 한 달에 2회 인사말, 소식 등을 트와이스 목소리로 전달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에 트와이스 스피커 전용 앱을 설치하면 새로운 콘텐츠가 올라올 때마다 알림을 받고 스피커로 트와이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풍부한 사운드와 뛰어난 편의성은 트와이스 스피커의 최대 장점이다. 최대 출력 20W에 중저음을 내는 패시브 래디에이터를 2개 적용해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무게도 710g으로 가벼워 휴대도 편리하다. 배터리도 최대 9시간 사용 가능해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멀티 포인트 기능을 적용해 스마트폰 3대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특정 스마트폰의 노래가 끝나면 다른 스마트폰의 노래를 자동으로 재생한다. 트와이스 스피커 2대를 연결하면 스테레오 시스템의 오른쪽과 왼쪽의 스피커로 쓸 수 있어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트와이스 스피커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트와이스의 3집 미니 앨범을 제공한다. 트와이스 스피커의 출하가는 19만9000원이다.
     
    허재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 담당 상무는 "편리한 기능에 트와이스의 부드러운 감성을 담은 트와이스 스피커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