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담요·베개·헤어드라이어를 비롯한 27종의 생필품 판매
  • ▲ ] 4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9900원 실속 상품 기획전’을 알리고 있다. ⓒ홈플러스
    ▲ ] 4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9900원 실속 상품 기획전’을 알리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9900원 실속 상품 기획전’을 실시해 30일까지 주요 생필품 27종을 엄선해 9900원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홈플러스 측은 지속적인 경기불황으로 인한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춰 주고자 고객들에게 필요한 상품을 1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주방용품으로 인덕션에도 사용 가능한 ‘셰프라인 인덕션 프라이팬·궁중팬(각 28cm)’, 세라믹 코팅이 된 주물 ‘키친아트 모던 세라믹 양수(20cm)·편수(18cm) 냄비’, 수예소품으로 미키, 헬로키티와 같은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목쿠션·방석·거실화·담요(종류별)’와 편안함을 자랑하는 ‘행운 메모리폼 베개’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필립스 헤어드라이어’, 방한으로 실내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매직 열지킴이 뾱뾱이(10m)’, 활용도가 높은 ‘멀티코드’, 넉넉한 사이즈로 수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국내산으로 품질이 우수한 ‘홈즈 미스제인 리빙박스(72L)’가 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가격 대비 기대 이상의 품질 상품을 선보이는 ‘뜻밖의 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행사”라며 “알뜰한 주부 고객을 비롯해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자취생, 직장인 등에게도 필요한 상품을 마련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