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새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신한i알파 (신한아이알파)' 런칭을 기념해 MTS 무료수수료, 순금10돈 및 여행상품권등을 제공하는 '알파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세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첫번째는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개설 전용앱인 스마트데스크를 이용해 생애 최초 계좌 개설시 국내+해외+선물옵션까지 무료로 MTS 거래를 할 수 있는 모바일 무료 수수료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수수료 무료기간은 ▲국내주식 3년 ▲해외주식(미국, 중국, 일본, 홍콩) 6개월 ▲선물옵션(KOSPI200지수선물옵션) 1년간이다.
또 비대면 통한 신규가입 선착순 3천명에게 현금 1만원을 투자지원금으로 제공하며, 기간내 신한FAN클럽 신규 가입시 5000포인트도 추가로 제공해 1인당 최대 1만5000원을 받을 수 있다.
두번째는 신한아이알파 로그인 이벤트이다. 순금10돈,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의 당첨 기회가 있는 룰렛을 로그인 고객 대상으로 매일 한번씩 참여 기회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주식 및 금융상품 거래 고객대상 중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번째는 신한아이알파에 구축된 신한금융그룹의 자산관리 서비스 브랜드인 엠폴리오(M-Folio)를 통해 100만원 이상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상품 가입금액별로 1만원~최대 5만원 상품권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박상용 디지털전략부장은 "신한아이알파는 빠른 시장변화를 반영한 시의적절한 투자컨텐츠와 자산 관리서비스가 강화된 앱"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한아이알파만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고객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인사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 신한아이알파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