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르크루제
    ▲ ⓒ르크루제


    르크루제는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2월16일 서래마을 재클린 다이닝라운지에서 '르크루제 포틀럭파티'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티에 초대되는 게스트는 르크루제 공식블로그를 통해 12월 5일까지 모집한다.

    포틀럭파티는 미국,유럽에서 보편화된 파티형태로서 초대받은 사람들이 한 두가지 종류의 식사, 요리를 갖고 와서 정해진 장소에 모여 다같이 즐기는 형태의 파티다. 한 사람에게 돌아가는 준비과정의 부담을 줄여, 모두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실속을 추구하는 트랜드에도 부합해 각광받고 있다. 

    르크루제 포틀럭파티 참가자들은 각자 한 두 가지의 음식을 준비해 오면 된다. 현장에서는 간단히 데우는 정도의 조리만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각자 준비해 온 음식을 르크루제의 디쉬에 세팅하게 되는데, 맛있는 음식들이 알록달록한 르크루제 디쉬에 담긴 모습은,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이팅 콘테스트' 코너도 마련돼 게스트들은 르크루제 냄비와 접시를 활용해 각자의 플레이팅 감각과 센스를 뽐내고, 서로 간의 스타일링팁을 공유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르크루제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객과 브랜드의 접점을 넓히고, 고객들이 서로의 음식과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며, 따뜻하고 실속 있는 연말을 보내시도록 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르크루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브랜드 로열티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늘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