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락앤락
    ▲ ⓒ락앤락

    락앤락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뛰어난 보온력을 겸비한 초경량 텀블러 '2016 패더라이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겨울 첫 선을 보였던 락앤락 ‘패더라이트’ 텀블러의 인기에 힘 입어, 2016년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스크류형 뚜껑의 ‘패더라이트 링텀블러’와 원터치형 뚜껑의 ‘2016년형 패더라이트 텀블러’ 두 가지로 출시됐다.

    두 가지 제품 모두 정밀하고도 얇은 내벽으로 초경량을 실현했다. 같은 용량의 기존 텀블러제품 대비 약 20~25%가량 무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450ml 중용량 사이즈로 출시된 ‘패더라이트 링텀블러’는 화이트&블랙 몸체에 블루와 레드 색상의 링을 두른 뚜껑을 조합, 과감한 포인트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돌려서 열고 닫는 스크류 방식 뚜껑에 스티로폼과 에어캡을 겹겹이 쌓은 형태의 3중 단열구조를 적용해 열손실을 최소화했다. 내부에 장착된 분리형 차망은 커피 외에도 차를 우려마실때 유용할 뿐더러 세척도 용이하다.

    ‘2016년형 패더라이트 텀블러’는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원터치 버튼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내∙외병을 모두 크롬과 니켈 함유량이 높아 녹이 슬 염려가 적은 스테인리스 스틸 304소재를 사용해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내부외벽에는 특수 동도금 코팅처리를 통해 우수한 보온·보냉력을 유지하는 것 역시 장점이다. 가격은 각 2만3800~2만4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