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광글라스
    ▲ ⓒ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과 쿡웨어 브랜드인 셰프토프, 시트램이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삼광글라스는 올해로 밀폐용기 최초 10년 연속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내열성은 물론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고,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환경호르몬 발생 우려가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올해로 출시 11주년을 맞으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전세계 83개국에서 약 4억개 이상 판매되는 등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글라스락은  삼광글라스㈜만의 독자적인 강화처리 공법으로 완성된 내열강화유리를 의미하는 '템퍼맥스'로  쉽게 깨지지 않는 단단함과 급격한 온도변화에도 견디는 내열성을 갖췄다. 

    쿡웨어 브랜드 셰프토프 세라믹 냄비는 제품의 안전성과 편리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프랑스 정통 쿡웨어 시트램의 그라노블 프라이팬 역시 뛰어난 넌스틱 코팅 성능으로 스크래치, 각종 오염에 강하다는 장점이 호평 받았다.

    김재희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과 셰프토프, 시트램 등의 쿡웨어 모두 기능과 안전성은 물론, 친환경성까지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주방용품 선도기업으로서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