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0원딜 이벤트로 200명 추첨해 티모니 케이크 증정
  • ▲ 모델이 티모니 캐릭터 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티몬
    ▲ 모델이 티모니 캐릭터 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티몬

    티켓몬스터(이하 티몬)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신세계푸드와 국내 전자상거래 업체 최초로 기업 캐릭터가 활용된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2종의 티모니 케이크는 연말 각종 모임과 파티에 적합한 케이크로 티모니 5가지 캐릭터와 크리스마스트리로 장식돼 있다. 

    전국 신세계백화점 및 스타필드 하남 등 23개 전국의 신세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더 메나쥬리, 블랑제리, 베키아에누보에서 판매된다. 

    티몬과 신세계푸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베이커리로 제휴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12월과 내년 1월에는 추가적으로 케이크 6종이 론칭될 예정이다. 

    티몬은 티모니 케이크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11일까지 티몬 홈페이지에서 ‘티모니 케이크 0원딜’을 구매한 후, 한해 감사했던 사람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티모니 케이크를 선물한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COO(최고운영책임자)는 “신세계푸드 베이커리 상품에 대한 신뢰도에 티몬 캐릭터의 친근감이 더해진 티모니 케이크로 연말 모임에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며 “향후 티모니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와의 접목을 시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