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원 상당 해외여행 이용권까지 증정
-
CJ 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음주가 많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고객의 안전한 귀가를 지원하는 '컨디션 챙기고 안전귀가 챙기라웃!'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의 모바일 대리운전 서비스인 ‘카카오드라이버’와 연계해 진행된다.
헛개컨디션 또는 컨디션레이디 제품 뚜껑 부분에 부착된 넥 택(Neck Tag)을 긁어서 나오는 5자리 제품번호를 CJ헬스케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카카오드라이버 이용권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카카오드라이버 이용권은 카카오드라이버 앱을 다운로드 받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컨디션 안전귀가 이벤트는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총 31만2000명에게 카카오드라이버 이용권 3만원, 1만원, 5000원 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해 매월 1명씩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까지 추가 지급한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회식, 송년회 등 술자리가 늘어나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헛개컨디션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즐겁고 건강한 연말연시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J헬스케어는 건강하고 안전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해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안전귀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