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혜택 경험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 체제 확장해 나갈 계획"
  • ▲ 두타면세점 김윤건 전무가 1일 동대문 두산타워에서 외국인 특화건강검진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소중한건강증진센터 장진석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중국인 고객 대상 홍보 및 유치를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타면세점
    ▲ 두타면세점 김윤건 전무가 1일 동대문 두산타워에서 외국인 특화건강검진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소중한건강증진센터 장진석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중국인 고객 대상 홍보 및 유치를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타면세점

    두타면세점이 소중한건강증진센터와 중국 고객 유치 및 홍보를 위한 상호업무체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소중한건강증진센터는 동대문 두산타워에서 외국인 건강검진 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건강센터다. 
    자연 속 생존기를 보여주는 SBS 정글의법칙 팀 닥터인 장진석 원장이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최근에는 중문 홈페이지 개편 및 중국인 전용 검진상품을 판매하고 검진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개발하는 등 중국시장 대상 판촉을 강화하고 있다.  

    김윤건 두타면세점 전무는 "소중한건강증진센터와 중국 고객만족도를 위해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게 된 것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한국 방문고객이 의료서비스는 물론 만족할 만한 쇼핑 혜택을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 체제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