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말까지 해피포인트 앱 내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5% 추가 적립 혜택 제공
  • 이베이코리아_핑스 스푼 헌터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_핑스 스푼 헌터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증강현실을 활용한 ‘핑크 스푼 헌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5일까지 SPC의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인 해피리얼에서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앱을 실행하면 펼쳐지는 증강현실에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스푼을 던져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 로고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모으면 된다. 

    모은 스마일 로고에 따라 G마켓,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최대 1만원까지 랜덤 지급한다. 그 밖에 모은 아이템별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We Bear Bears 음료 쿠폰, 해피포인트 등도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에서 먼저 적용되며 아이폰은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스마일캐시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SPC그룹 계열 전 브랜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해피포인트앱 내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결제 시 기본 해피포인트 적립 5%에 스마일캐시 2.5%와 해피포인트 2.5% 등 추가 적립 5% 혜택을 더해 총 10% 혜택을 제공한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SP사업실장은 "SPC에서 개발한 증강현실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전달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페이의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구매 고객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