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일본 앗피리조느 스키장(왼쪽)과 강원랜드의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모습ⓒ강원랜드
5월까지도 스키를 탈 수 있는 일본동북쪽에 위치한 이와테현 앗피리조트는 일본의 대표적인 스키명소다. 국내 애호가들도 국내 시즌이 끝난 뒤인 4~5월 스키를 타러 갈 때 꼭 들르는 곳이기도 하다.
하이원리조트와 앗피리조트(APPI Resort)는 양사가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리조트 이용고객 누구에게는 스키장 무료리프트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먼저 16-17시즌 하이원 스키패스를 소지한 고객은 앗피리조트를 방문할 때마다 최대 5일까지 리프트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앗피리조트 시즌패스를 소지한 고객도 하이원리조트에서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6-17시즌 동안 하이원리조트에서 숙박 및 리프트를 이용한 일본인 고객은 앗피리조트에서 리프트 1일 이용권을 시즌 1회에 한해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앗피리조트에서 숙박 및 리프트를 이용한 한국인 고객도 하이원리조트의 리프트 1일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스키패스 소지자는 방문한 양사의 스키장 매표소에서 스키패스를 제시해 리프트권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숙박 및 리프트 이용자는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팀과 앗피한국사무소에 신청해 리프트교환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리프트교환권 발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일본리조트와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정선카지노외에 리조트사업의 활성화를 올릴 수 있는 방향에서 일본리조트와 제휴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