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코리아가 간편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티’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케이크 수요가 몰리는 것을 감안해 SPC그룹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해피포인트앱 내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할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크리스마스케이크 구매 시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8%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 10%, 통신사 멤버십 10% 할인을 받은 상태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추가로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3000원 할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해피포인트앱 1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에 더불어 3000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과 동시에 적립 혜택도 풍성하다. 12월 말까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스마일페이 사용 시 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 스마일캐시 2.5%와 해피포인트 2.5%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캐시와 해피포인트는 1월 20일 일괄 지급한다.
이외에도 SPC그룹 증강현실 앱 해피리얼을 통해 진행하는 ‘핑크 스푼 헌터’ 프로모션 참여 시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최대 2만원, 스마일캐시 최대 1만원을 증정한다.
앱을 실행하면 펼쳐지는 증강현실에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스푼을 던져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 로고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모으면 된다.
현재 해피포인트앱 스마일페이에서는 현대·외환·하나·롯데·KB국민·우리썸체크·우리해피포인트체크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추후 제휴 카드가 늘어날 예정이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SP사업실장은 “케이크 수요가 높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SPC그룹과 손잡고 케이크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케이크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