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경품 및 예능 블루칩 유병재 모델 광고도 선봬
  • ▲ 유병재와 함께 영어마비 극복하고 하와이 가세요 ⓒ옥션
    ▲ 유병재와 함께 영어마비 극복하고 하와이 가세요 ⓒ옥션

    옥션이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 ‘스피킹맥스’와 함께 방송인 유병재의 영어마비 탈출을 위해 나섰다.

    26일 옥션에 따르면 ‘유병재’를 모델로 발탁해 스피킹맥스 광고를 공개한다. 
    외국인만 보면 영어가 마비되는 그의 에피소드는 ‘억울한 산타편, 공항편, 렌터카편, 렌터카 번외편’ 등을 통해 소개된다. 

    외국인이 말을 걸었을 때 알아듣지 못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내용으로 유병재 특유의 표정이 보는 이로 하여금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스피킹맥스와 콜라보 형태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스피킹맥스 모델 이서진과 동반 출연해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광고 공개와 함께 옥션은 1월 22일까지 유병재와 함께하는 ‘올킬 특종 스피킹맥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년 이용권과 교재 등에 옥션 단독혜택을 추가로 구성한 ‘스피킹맥스 올킬패키지’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27만8000원에 판매한다. 

    MS 서피스 프로4를 추가 혜택으로 내세운 ‘올킬패키지 PRO한정판’은 특별 할인가인 97만9000원에 300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7년 1월 31일까지 스피킹맥스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하와이 4박 6일 패키지 여행’을 증정한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다가오는 새해에 맞춰 영어공부를 다짐하는 이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스피킹맥스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누구나 겪는 영어 울렁증을 표현한 이번 광고는 프로모션 내 상품 특징을 재치 있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