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리니지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에서 캐릭터도 직접 만나고 다양한 체험활동도 즐겨보세요"
엔씨소프트가 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2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IT라운지 행사장에 오픈했다.
지난해 12월 16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시작으로, 현대 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서울 코엑스몰 등을 거쳐 현대백화점 판교점까지 찾아온 팝업스토어 현장에 직접 찾아가 봤다.
팝업스토어 방문자들은 캐릭터 상품들을 관람하거나 구매할 수 있고, 럭키 박스(Lucky Box) 이벤트 참여와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영상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리니지 레드나이츠에 등장하는 소환수를 소재로 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전시돼 있다.
소환수 인형, 안마봉, 텀블러, 보조배터리, 조명, 방향제, 볼펜, 카드지갑, 마스크, 파우치, 데스크 패드 등 총 60여 가지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방문자는 모든 제품을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
-
평일 150개/ 주말 300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1인당 1일 최대 3개까지만 구입이 가능하다.
럭키박스안에는 5만원 상당의 캐릭터 상품과 3만 원에서 최대 20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랜덤 지급 교환권이 들어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한 사람들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전 품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 원 상당의 리니지 레드나이츠 캐릭터 상품이 들어 있는 시크릿 박스에 1회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 이벤트와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으로 100명의 사용자들에게 1만1000원 상당의 1000다이아를 제공하고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탭에 올리면 포토존 직원이 1000다이아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심승보 엔씨소프트 퍼블리싱 1센터장 상무는 "팝업스토어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상품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방문객들을 위한 현장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12월 8일 한국,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인기 게임, 최고 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진행요원은 "오늘 하루만 럭키박스를 구매해간 사람이 오후 2시를 기준으로 100여 명이 넘는다" 며 "구매를 하지 않는 사람들도 즉석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많이 방문하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