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 전 제품에 국가 공인 기준인 E1보다 높은 등급인 E0급의 안전한 자재만 사용
  • ▲ 시몬스 싱글 침대 프레임 신제품 네드(Ned). ⓒ시몬스
    ▲ 시몬스 싱글 침대 프레임 신제품 네드(Ned). ⓒ시몬스

    시몬스가 자신만의 취향이 깃든 침실을 완성할 수 있는 ‘싱글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시몬스 싱글 침대 프레임은 침실 내 인테리어 포인트로 ‘예쁘다’, ‘갖고 싶다’ 등의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중 ‘네드(Ned)’는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고급 패브릭을 적용한 침대 프레임으로 전용 협탁과 매치해 와이드한 월 데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심플한 블록 쿠션을 강조한 디자인의 ‘뎀나(Demna)’는 베드벤치 타입의 패브릭 프레임으로 실용적이다. 또 
    컬러풀한 헤드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 ‘란디(Randi)’는 헤드보드 상면에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전(全)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국가에서 정한 환경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단계다.

    시몬스 침대는 스페셜한 가격으로 싱글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수면 전문가인 슬립마스터가 일대일 수면 큐레이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몬스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에 입각해 모든 면에서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시몬스의 고집이 담긴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