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홈 인테리어 트렌드는 '휘게 라이프(Hygge Life)'로 압축된다. 덴마크식 표현인 '휘게 라이프'는 소박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고 집 안에서 가족 및 친구들로부터 편안한 안식을 얻는 것을 뜻한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따뜻한 침실 숙면 아이템에 주목하는 이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최고급 소재로 소장 가치가 충분하고 실용적이기에 소중한 사람에게 안락한 '휘게 라이프'를 선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의 베딩 컬렉션 '케노샤 홈'은 최근 높아진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이다.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알려진 시몬스의 '케노샤 홈' 컬렉션 침구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120수 소재와 이태리산 원단 등을 사용했다.

    시몬스의 호텔 베딩 노하우가 접목된 제품으로 뛰어난 제품 퀄리티뿐 아니라 플로럴 패턴, 라인 디테일, 컬러 배색 조화 등의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추운 겨울, 침실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시몬스 케노샤 홈 컬렉션의 '캐시미어 블랭킷' 시리즈를 추천한다.

    시몬스 침대의 '캐시미어 블랭킷'은 최고급 유럽산 캐시미어를 사용한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이 곁들어진 클래식한 디자인과 캐시미어 소재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의 겨울철 침실 룩을 완성시켜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에 대한 특허를 취득한 시몬스만의 혁신적인 DNA가 고스란히 담긴 ‘포켓스프링 베개’또한 주목할 만 하다.

    사용자의 뒤척임에도 포켓스프링이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받쳐줘 근육이 압박 받지 않도록 돕기 때문에 평소 목과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어른들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좋다.

    베딩 컬렉션 '케노샤 홈'을 비롯한 시몬스 침대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